📢 전자회로(1) 증원 안내
📢 전자회로(1) 증원 안내
허서원 교수님 전자회로(1) 강좌가 10명 증원되었습니다.
이번 학기에 전자회로를 수강하지 못하면 내년에 이어지는 강의를 들을 수 없다는 학생들의 간곡한 요청에 따라, 김영민 교수님 분반의 수용 인원 초과 사유로 긴급히 증원 조치가 이루어졌습니다.
※ 다만, 이미 1주일 수업이 진행된 상황이므로 수강 신청 시 이 점을 반드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.
👉 증원은 금일(9월 3일) 오후 4시 30분에 진행됩니다.
학생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전자전기공학부 드림